덕질은 부지런하게

앙스타 / 앙상블 스타즈!! 넨도 로이드 2042 아마기 린네

갓반인 2023. 12. 30. 18:57
반응형

언박싱한지는 꽤 된거같은데

BT21 스테이지 무대에

내새끼를 올려주고싶어 기다렸다.

고로 이 글은 스테이지를 구했다는 뜻 ㅋㅋ

 

앙스타 관심은 시들해진지 오래지만

꾸역꾸역 플레이는 하고있고

넨도같은 경우에도 시기 지나면

구하기 어려우니 일단 샀다.

 

앙이 인기가 많이 떨어져서

다른캐들은 나올 가능성이 많이 줄었기에

애정캐라도 일단 구입했음.

니키는 겜 섭종할때까지 안나오겠지..

 

 

 

 

 

 

 

 

 

 

 

구성은 앙 패키지 너프마냥 

뭣도 안들어있는 것을 볼수있다.

이딴 쓰레기 게임을 2년째하고 있다니..

다시 한번 빡친다.

 

 

 

 

 

 

 

 

 

 

 

 

 

조형은 꽤나 잘나온 편.

구현도 잘되었고 디테일도 좋다.

악세사리같은것도 예쁘다.

혀내밀기 이건 빠지면 섭한 린네의 공식표정.

혀내밀기 금지하면 아이돌 못함.

 

 

 

 

 

 

 

 

 

 

 

 

 

셔플곰돌이와 함께.

의상 포인트가 원작에 충실하다.

주렁주렁 악세사리 금박도 너무 이쁨.

 

 

 

 

 

 

 

 

 

 

 

 

마이크는 여기다 끼우세요.

저거 건드리면 잘빠지니까 

머리뚜껑 또 열고싶지않으면

고정시키고 안만지는게 좋다.

 

 

 

 

 

 

 

 

 

 

 

 

 

 

풀셋 장착.

조형 진짜 다시 봐도 이쁘네 ㅋㅋ

 

 

 

 

 

 

 

 

 

 

 

 

 

 

 

ㅋㅋㅋㅋ 뽀짝뽀짝 그잡채.

2성 일러를 제대로 구현했다.

 

 

 

 

 

 

 

 

 

 

 

 

 

 

아쉬운대로 세워준 가성비 배경.

아이패드로 앙스타 무대배경을 찾아주고

스테이지 바닥은 케이스티파이 박스로 ㅋㅋ

크레이지비 니들은 원래 짠내나게 시작했으니까

나도 이정도는 봐주라.

 

 

 

 

 

 

 

 

 

 

 

 

 

 

쿄쥬로가 썼던 바디 가져와서

넨돌도 만들어줬다.

원작이 잘나와서 원작이 낫네.

 

 

 

 

 

 

 

 

 

 

 

 

 

 

 

드디어 손에 넣은 BT21 스테이지.

다른 블로거분 후기에서 보고 이거다 싶었는데

좋은 가격에 들일수있었다.

저 뒷판 배경이나 종이는 다 바꿔낄수있다.

앙 버전으로 끼워주면 좋겠지만

난 프린터기도 없고 기력도 없다.

 

 

 

 

하지만 나도 준비한게 있지..후후

 

 

 

 

 

 

 

캐논 홈페이지에서 종이접기로

디오라마를 만들수있는데

그중 눈여겨봤던 도안이다.

무대에 만들어서 두면 찰떡같을 것!

 

 

ㄱㅂㅈㄱ

 

 

 

 

 

 

 

 

 

 

 

음.........

 

이게 너무 작고 섬세해서

다이소 가위가 버텨내질못한다.

파츠 2개 잘랐는데 2개 다 실패함.

어차피 기타 만들어봤자

캐릭터가 들수는 없어서 애매했는데 잘되었다.

만들어봤자 어따쓰나했다니까 ㅋㅋ

세울수있는 드럼과 키보드로 ㄱㅂㅈㄱ

 

 

 

 

 

 

 

 

 

 

 

 

파츠가 커서 할만했다고 한다.

 

 

 

 

 

 

 

 

 

 

 

 

 

는 개뿔이고요.

못해먹겠어서 걍 때려침.

난 근성없는 어른이다.

그리고 사실 악기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무대에 필요한 것은 무엇?

아이돌의 미친 존재감.

무대를 채우는건 그런것이다.

린네야 뒤를 부탁해..

 

 

 

 

 

 

 

 

 

 

 

 

3D로 구현된 최애와 무대.

제법 그럴듯하군.

약간 허전해보이지만..

 

 

 

 

 

 

 

 

 

 

 

 

불도 킬수있고 노래도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작지만 가지가지 하는 스테이지.

제법 알차요.

 

 

 

 

 

 

 

 

 

 

없는 친구들을 끌어모아 유닛을 구성해주었다.

 

멤버 1.

오니지만 사람을 좋아해서 말이 많음.

여자는 다행히 안잡아먹어서 팬들은 안전한 편.

 

멤버 2.

피지컬과 와꾸를 다잡은 비주얼멤버.

여성편력이 심하지만

다들 네번째 와이프되려고 대기중.

 

이렇게보니 린네 꽤나 정상이구나.

원시인쯤이야 아무것도 아니지 암.

 

 

 

 

 

 

 

 

 

역시 아이돌은 아이돌인 김린네씨.

파츠 대비 가성비는 최악이었지만

조형 자체가 예쁜편이라 굿소비로 인정.

앙스타는 빨리 정신차리고

나머지 애들도 넨도로 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