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샌디에고 코믹콘 한정 헬로키티 50주년 다마고치 리미티드 에디션 실물 찢었다

갓반인 2024. 8. 18. 23:55
반응형

샌디에고 2024 코믹콘 한정

헬로키티 50주년 나노 다마고치

리미티드 에디션!!!!!!!

 

이름도 길다 ㅋㅋㅋ

 

오프한정 제품이라서

기대도 없던 제품인데

감사한 분의 도움으로 구매할수 있었다.

능력자 덕메님 덕분에

정말 많은 호강을 하는 중 ㅋㅋ

플레이를 해야하나 소장을 해야하나

고민했지만 헬로키티 나노는

키워본적도 없고

예쁜쉘을 넣어만 두긴 아까워서

오픈기념 플레이를 시작했다.

 

 

 

 

 

 

 

 

박스가 쨍한 레드라

눈에 쏙들어오고 정말 예쁜 컬러다.

 

 

 

 

 

 

 

 

 

박스 뒷면도 50주년 한정판 기념

이미지가 그려져있다.

 

 

 

 

 

 

 

 

크 ㅠㅠ 넘 맛도리..

 

 

 

 

 

 

 

 

 

블리스터 벗기니 영롱 그자체 ㅋㅋㅋㅋ

 

 

 

 

 

 

 

 

 

사진상으로 봤을땐 반투명인가? 싶었는데

오로라느낌이 들어가서 그렇게 보였던것같다.

굉장히 오묘하고 매력있는 쉘.

 

 

 

 

 

 

 

 

 

 

이리보고 저리봐도 이쁘다 이거에요 ㅋㅋㅋ

이게 오팔이야 다마고치야 ㅠㅠ

 

 

 

 

 

 

 

 

 

 

 

배터리씰 제거하고나니 알부터 시작한다.

알부터 시작하는 나노는 처음 키워보는걸?

헬로키티 나노는 기존에 출시했던 제품과

2024 올해 리뉴얼되서 재출시한 나노

두종류가 있는데 요 한정판 제품도

2024 리뉴얼 제품의 내용물을 따라간다.

고로 올해 출시한 나노를 구입하면

한정판 나노 다마고치와 플레이 내용은 같다.

 

기존 나노와 차이점은

게임이 한가지 추가되고

성장차트가 조금 다르다.

 

평균 케어에서 기존 캐릭터들을 밀어내고

유니의 신캐들이 하나씩 들어가있다.

 

 

 

 

 

 

 

 

 

나는 미미치가 키우고 싶었던지라

여아이길 바랬는데 남아가 나와버렸다.

마메치로 전략을 바꾸기로 한다. 

미미치, 마메치는 굿케어 캐릭터들.

잘봐주도록 하지!

 

 

 

 

 

 

 

 

 

빨리 케어해달라고

시작하자마자 심통났다 ㅋㅋ

 

 

 

 

 

 

 

 

 

나노는 크기가 작을지언정

도트수는 적지않다.

작은화면에 밀도 있는 도트를 보면

도트의 풍성함이 좋다.

내용이 단조롭고 심플한 것이 아까울 정도.

 

 

 

 

 

 

 

 

 

밥을 먹이거나 간식을 주면

키티가 와서 주고 간다 ㅋㅋ

 

 

 

 

 

 

 

 

 

 

세가지 게임 중 첫번째.

위에서 떨어지는 하트가

건반을 지나가기 전에

버튼을 눌러 처리해야한다.

 

 

 

 

 

 

 

 

 

 

게임 클리어를 실패하면 울상짓는 키티.

 

 

 

 

 

 

 

 

게임 클리어 성공하면 나오는 모션.

 

 

 

 

 

 

 

 

 

 

춤도 추고 엉덩이도 씰룩씰룩 아주 귀엽다.

다마고치 쉘 중앙에 그려진 키티 리본이

50주년 마크인것도 킬포네 ㅋㅋ

 

 

 

 

 

 

 

 

두번째 게임이 가장 쉽고 빠르게 끝나서

요게임을 위주로 플레이했다.

A,B 버튼으로 왔다갔다 새를 피해주면 된다.

 

 

 

 

 

 

 

 

 

 

세번째 게임은 세방향 중

랜덤으로 나타나는 사과를 먹는 게임.

좀 오래걸리는 편이고

게임 자체도 루즈해서 재미가 없다.

 

 

 

 

 

 

 

 

 

기존 캐릭터와 키우는 캐릭터가 같다보니

타 나노에 비해 육성 다마고치같은 느낌이 있다.

 

 

나노의 플레이는 이게 끝인데다

하루정도만 케어해주면

바로 성장이 끝나기에

굉장히 짧고 단순한 플레이.

 

하루정도 키워주고

원하는 캐릭터를 육성하여

관상하는 다마라고 생각하면 편하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서브, 소장으로 좋은 다마고치다.

 

 

 

 

 

 

 

 

 

 

현장에서 다마고치 구입 시

제공해준것으로 추정되는 비닐백.

캐릭터들이 그려져있어서 귀엽다.

 

 

 

 

 

 

 

 

잠잘때도 아기침대에서 자는 다마고치.

위에는 모빌인가보다 ㅋㅋㅋㅋㅋ

덩을 못치워줘서 어쩐지 미안하지만

불이라도 빨리 꺼주는걸로..

 

 

 

 

 

 

 

 

맨왼쪽 버튼을 눌러주면 덩 치우기 가능.

키티가 와서 청소기를 돌린다 ㅋㅋㅋㅋ

도트가 아기자기 너무 좋다.

 

 

 

 

 

 

 

 

하루 키우고 나니 나름 굿케어였는지

마메치로 키우기 성공!

얼빡샷보려고 눌렀는데

심통난거로 봐선 행복도가 떨어진 모양이다.

 

 

 

 

 

 

 

 

 

 

나노 도트는 마메치가 상당히 귀엽게 잘나왔다.

 

 

 

 

 

 

 

 

 

밥좀 맥이고 겜좀 해주니

얼빡샷 보여주는 마메치 ㅋㅋㅋ

뭔가 청소년 마메치 느낌이라 너무 귀엽네 ㅋㅋ

 

성장을 마치고 하루 더 굿케어로 돌봐주면

키티가 와서 리본을 달아준다고 하는데

하루더 봤는데 아직 리본을 못봤다.

끄기전에 리본은 꼭 보고 꺼야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예쁜 나노 다마고치 리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