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웹툰은 안봤지만 사본 메가커피 x 마루는 강쥐 콜라보 코스터

갓반인 2024. 5. 5. 11:03
반응형

콜라보 굿즈 최근에 본것중엔

제일 귀여워보여서 하나 사봄.

가격은 5900원.

텀블러는 입고당일 오전에 갔는데도 없었음.

또 들어오는지는 모르겠으나?

텀블러는 이미 많아서

재방문하면서까지 사고싶진않네 ㅋㅋ

근데 이렇게 말하지만 코스터도 많다 ㅎㅎ...

 

 

 

 

 

 

 

 

 

 

 

 

코스터 기능보단 휴대폰 거치대로

쓰고 싶어서 산거긴한데 기능을 잘 해줄지?

깊이가 너무 얕아서 잘될지모르겠다.

그래도 일단 굿즈는

귀여운거로 하나로 기능을 다하는지라 ㅋㅋ

부가기능 있으면 좋고~

 

 

 

 

 

 

 

 

 

 

 

 

고무라 기능은 거치대 기능은 더더욱 상실되보임 ㅋㅋ

그치만 귀엽죠?

 

 

 

 

 

 

 

 

 

 

 

나는 이친구가 강쥐임? 바닥에 그려진게 강쥐임?

궁금했는데 강쥐가 다섯살 애기로 바꼇다는 웹툰인가보다.

귀여울거같은데 시간나면 봐야지 ㅋㅋ

 

 

 

 

 

 

 

 

 

 

 

마루의 돈고우를 저기 기둥에

끼워주는건데 깊이가 너어무 얕다.

아니면 저부분이라도 플라스틱으로 만들던가

귀찮으면 깊게라도 하던가..

이로써 거치대기능은 없다고 봐야함.

 

 

 

 

 

 

 

 

 

 

 

마루가 고정되어야 거치가 가능할지언데

핸드폰 올려보니

마루도 뒤로 넘어가고 바닥에 홈도 너무 얇음.

 

 

 

 

 

 

 

 

 

 

그래도 색감도 예쁘고 귀엽다.

걍 코스터였으면 안샀을텐데

거치대 생각하고 샀다가 낭패지만

귀여우니까 봐주겠다.

 

 

 

 

 

 

 

 

 

 

 

 

 

 

 

마루야 책상위로 가자.

 

 

 

 

 

 

 

 

 

 

 

뭔가 칙칙한 내장르와 산뜻한 마루의 만남.

나쁘지않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