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향상하는 돼지력

스타벅스 슈크림라떼같은 신메뉴 프렌치 바닐라 라떼 후기

갓반인 2024. 7. 5. 19:24
반응형

스타벅스 25주년 기념 MD와

이것저것 새로 출시했다.

엘마 텀블러는 가격 무슨일...

13만원이라서 놀랍고

품절이라 또 놀랍고 ㅋㅋ

실물 보고싶었는데 매장도 품절.

 

 

 

 

 

 

 

 

클래식한 미가 돋보이는 주년 굿즈들.

 

 

 

 

 

 

 

 

 

왕크니까 왕귀엽구나 ㅋㅋㅋ

25주년 기념 빅 베어리스타.

 

 

 

 

 

 

 

 

25주년 기념 모카포트.

실물 예뻤다.

 

 

 

 

 

 

 

 

오늘부터 추가별 증정 3개

더 주는 프로모션이라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마시고왔다.

추가 증정 별을 받으려면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야하고,

별쿠텀쿠 안된다.

추가금 내도 안된다.

기프티콘은 된다.

 

프렌치 바닐라 라떼 톨사이즈 6500원.

미국의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재해석했다고.

그냥 통째로 가져와 왜 재해석을해..

거기선 뭐먹는지 궁금하다고 ㅋㅋㅋ

 

 

 

 

 

 

 

 

 

너티 쿠키도 오늘 출시했는데

아메리카노, 라떼와 주문시 

얘도 추가별 2개 증정.

단음료 안좋아하면 요것도 갠찮을듯.

 

 

 

 

 

 

 

 

 

 

내가 만든 다마고치 투명 포카.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

 

 

 

 

 

 

 

 

 

음료 색도 예쁘다.

섞지않고 커피만 마셨을때

바닐라 베이스가 찐하고 산미도 있는게

달달구리한 베트남 커피 먹는맛.

 

 

 

 

 

 

 

 

혼자 커피마시러 와서 야무지게 놀다감 ㅋㅋ

소다들 의자도 스타벅스 플레이모빌꺼 ㅋㅋㅋ

 

 

 

 

 

 

 

 

 

 

섞어마시면 커피맛이 거의 안느껴진다.

내가 계속 마시고 있어서 그런지모르겠는데

말안해주면 모를정도.

 

칼로리 톨 기준 205칼로리 당류24g.

 

 

 

 

 

 

 

 

 

 

끝까지 크리미한 느낌이라

부드럽게 넘어간다.

크리미한 슈크림라떼를 희석한 맛.

바닐라 향이 은은하니

계속 슈크림라떼 생각이 났다.

슈크림 휘핑처럼 묵직하지않아서

느끼하지도 않고 가벼운것이 마음에 들었다.

샷추가해서 먹어도 좋을거같고.

슈크림라떼를 좋아한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