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향상하는 돼지력

GS25 8월 행사 브레디크 신상 마스카포네 딸기 생크림롤 1+1일때 먹자

갓반인 2024. 8. 7. 23:52
반응형

마스카포네 생크림롤을

맛나게 먹었는데 딸기맛도 나왔다.

사실 나온지는 좀 됐는데 1+1을 안하더라.

그냥 사먹기는 이제 아쉽단말이지.

드디어 1+1에다가 재고도 두개 있는 날이

겹쳐서 사먹어보았다.

 

 

 

 

 

 

 

 

드디어 먹어보는구만 ㅋㅋ

 

 

 

 

 

 

 

 

 

 

마스카포네롤을 처음먹었을땐

도지마롤 느낌이어도 시트가 부족하진않았는데

리뉴얼된건지 그다음에 사먹을때는

시트가 굉장히 얇아졌었다.

그래서 이번에도 좀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정상적 ㅋㅋㅋ

오리지널 시트에 비해 더 퐁신퐁신한 느낌이다.

 

 

 

 

 

 

 

 

생각했던 것처럼 밀도가 많이 차이나진않고

기성 제품들에 비해선 촉촉하고 괜찮은 시트.

시트부분이 나쁘지않아서

단순 크림만 많은것보단

시트도 낭낭한게 밸런스가 좋았다.

 

 

 

 

 

 

 

 

딸기향은 은은하다 정도.

기존 크림보단 딸기향이 들어가니

덜 물리는거같기도.

식물성 크림치곤 미끌한 느낌도 적고

크림도 쫀쫀한 편이라 괜찮은 제품이다.

 

 

 

 

 

 

 

 

1+1 행사 중이라면 먹을만한 맛.

커피보다는 티랑 잘어울릴거같고

커피와 어울리는건 오리지널쪽.

츄라이츄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