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향상하는 돼지력

[운정 현지인 맛집] 혼밥하기 딱좋은 인생우동

갓반인 2024. 9. 8. 23:38
반응형

얼마전 방문한 운정 인생우동.

가성비 좋고 맛있게 잘먹고 왔다.

테이블이 닷지형식이라 

혼밥에 최적화 되어있다.

주말이었지만 오픈시간에

맞춰 방문하니 1등으로 들어감 ㅋㅋ

테이블이 협소해서 인원이 많다거나

늦게온다거나 하면

좀 빠듯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격이 착하다.

난 들기름비빔우동 시킴.

 

 

 

 

 

 

 

 

기본찬과 식기도 깔끔하게 나온다.

국물없는 면류를 시키니

국물을 따로 주시는 친절함!

따뜻한거 차가운거 고를수있기에

난 따뜻한거 시킴.

 

 

 

 

 

 

 

 

 

물 안시원하게 생겼는데

안에 얼음이라 개시원했음.

 

 

 

 

 

 

 

 

 

서비스로 주신 따뜻한 우동국물.

유부도 넣어주시고 넉넉한 인심 좋구만.

일행은 차가운 국물을 받았는데

살얼음낀 모밀육수 느낌.

다음엔 나도 차가운거 먹을래...

 

 

 

 

 

 

 

일행이 시킨 유부우동의 유부양보고 놀라버림 ㅋㅋㅋ

 

 

 

 

 

 

 

 

돈가스는 특이점없는 평범한 맛이었다.

무난함.

 

 

 

 

 

 

 

 

들기름 비빔우동인데 얘도 양이 제법된다.

 

 

 

 

 

 

 

 

 

 

안먹었는데 벌써 면발 맛있을거같음.

 

 

 

 

 

 

 

 

심심할거같지만 막상 먹어보면 간이 딱 좋았다.

꼬순향도 제법이고 면발도 좋았다.

 

 

 

 

 

 

 

 

기대없이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을지도?

들기름 막국수 맛집이라고해서 갔는데

포지션 애매한 집들보단 훨씬 맛있게 먹고옴 ㅋㅋ

일단 가성비가 넘 좋아서 가산점+++

물론 맛있는것도 맞고.

재방문 의사 또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