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날이 향상하는 돼지력

[제크와 돈까스] 광주 담양 핫플 맛집 맛있는 쌈돈까스

갓반인 2023. 11. 21. 23:04
반응형

 

언니가 맛있다고 데려가준 담양 맛집.
점심시간때에 갔더니 웨이팅 대략 30분 정도.
못기다릴 정도는 아니다.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이라 금방금방 빠짐.
 
 
 
 
 
 
 
 
 
 
 
 
 

쌈돈까스와 연어 샐러드 주문!
 
 
 
 
 
 
 
 
 
 
 
 
 
 
 

기본으로 내어주는 찬들.
어차피 야채가 실해서 구지 먹을일이 없었다만
셀프바 가면 있음.
 
 
 
 
 
 
 
 
 
 
 
 
 

사이드로 주문한 연어 샐러드.
양많고 꽤나 실한 편.
야채도 매우 신선하다.
 
 
 
 
 
 
 
 
 
 
 
 
 
 

월남쌈을 좋아해서 그런지 기대되는 비주얼.
다만 양은 좀 적어보인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와서 기다리는
웨이팅만 좀 기다리면 식사는 빠르게 할수있다.
 
 
 
 
 
 
 
 
 
 
 
 
 
 
 

월남쌈이라고 생각하면
야채가 좀 적은 편이다.
옆에 2인 테이블에선 야채 추가해서 먹더라.
우리는 연어 샐러드 추가해서 그런지 
3인이서 낭낭하게 먹었다.
야채는 신선해서 아주 만족했음.
다 먹을때쯤 미니 알밥도 줌.
 
 
 
 
 
 
 
 
 
 
 
 
 
 

라이스페이퍼도 셀프바 가면 있다.
 
 
 
 
 
 
 
 
 
 
 
 
 
 

칠리소스인데 요거 맛있었음.
살짝 매콤한 맛.
 
 
 
 
 
 
 
 
 
 
 
 
 
 
 

연어는 살짝 덜 해동된채로 나오지만
먹을때 거슬리지않을 정도.
또 금방 녹기도 금방 녹는다.
소스도 무지 넉넉하다.
 
 
 
 
 
 
 
 
 
 

돈까스 자체도 실하고 맛이 괜찮은 편.
 
 
 
 
 
 
 
 
 
 
 
 
 

쌈 쌀때 아예 연어 같이 넣어버리기 ㅋㅋㅋ
맛있는거+맛있는거=아주 맛있는거
 
 
 
 
 
 
 
 
 
 
 
 
 
 

소스 낭낭하게 찍어서 한입.
맛있구만 ㅋㅋ
월남쌈에 돈까스가 어울리나 싶었는데
어울림 ㅋㅋ
 
 
 
 
 
 
 
 
 
 
 
 
 
 

연어 샐러드 야채도
어니언 드레싱? 시저드레싱?이라
같이 싸먹음 감칠맛나고 맛있다.
 
 
 
 
 
 
 
 
 
 
 
 
 

후식으로 나오는 조그만 알밥.
김가루좀 주시지 ㅋㅋ
그래도 막 심심하거나 하진않다.
 
 
 
 
 
야채랑 같이 돈까스를 먹으니
배도 부르고 조금은 건강한 느낌ㅋㅋㅋㅋ
죄책감을 덜어주는 외식!
든든하고 깔끔해서 맛있으니
근처 갈일 있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