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다마고치 미미치 파우치 인형, 포카 홀더 등등 깜찍한 굿즈 후기

갓반인 2024. 6. 13. 23:00
반응형

기다렸던 굿즈들 도착!
캐릭터 굿즈샵 샐러드마켓에서 구입했다.
미리 입고알림 넣으면 입고 시 연락도 주고
가챠들도 개별 구입도 가능해서
입고타이밍 잘맞으면 알차게 잘살수있다.
할인도 꽤 자주 하는 편이고
굿즈샵치고 가격도 합리적.
 
 
 
 
 
 
 
 
 
 

오만원 이상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넣어주신 귀여운 스누피 마스킹 테이프.
 
 
 
 
 
 
 

클로즈핀 에모노모리 후미카x산리오 콜라보 마스킹테이프 : 헬로키티

일반 마스킹테이프보다 통통한 사이즈인 15mm.
상당히 라부이한 일러라 너무 이뻐서 하나 샀다.
색감과 일러 디쟌이 헬로키티가 제일 예뻤다.
 
 
 
 
 
 
 
 
 

산리오 피탓토 프렌즈 S 갈아입히는 옷 : 메이드원피스

너무 이뻐서 피탓토 인형은 없지만
대충 10cm 솜인형과 호환되는거같길래 샀다.
생각보다 많이 넉넉한 품에 당황쓰.
 
 
 
 
 
 
 
 
 
 

찍찍이가 맞닿아야할 구간이
저렇게 벌어져버렸다 ㅋㅋㅋㅋ
아예 뒤쪽을 감싸안는 수준.
다행히 옷은 천이고 벨크로는
붙는 재질이라 풀리지는 않는다.
 
 
 
 
 
 
 
 
 

하 너무 귀엽다 이녀석...
옷이 정말 잘어울린다 ㅋㅋ
품이 커서 아쉽지만 뒤에 조여서
대충 고정시키니 풀릴정도는 아니다.
신경쓰이면 옷핀이나
클립으로 잡아주면 될듯.
10cm 중에 작은편은 아니라
아마 보통체형 솜이라면 다 클것.
 
 
 
 
 
 
 
 

다마고치 모후모후 포토카드 슬리브 홀더 키링 키홀더

어쩌다보니 3자입 수집가가 되어버린 나..
미밋치도 뭔가 시나모롤과 이미지가 겹친다.
모후모후 이름답게 복슬거리는
귀여운 털을 가진 친구.
뒤에는 꼬리도 달려있는 깜찍함 ㅋㅋ
 
 
 
 
 
 
 
 
 
 

포카랑 사이즈 비교해보면
이게 홀더인지 인형인지 헷갈린다.
 
 
 
 
 
 
 
 
 
 

다마고치 마스코트 카라비너 파우치

미미치 인형이 품절되어서
구하기 어렵길래 사본 파우치.
나름 마스코트 느낌잘살려서
인형 느낌도 나기에 사봤는데
걍 지퍼달린 인형같다.
진짜 뚠뚠 ㅋㅋㅋㅋ
 
 
 
 
 
 
 
 
 

안감도 빵빵해서 물건 뭐 들어갈거같지도않다.
정말 다마고치 굿즈는 기능이 고려되지않았다.
그래 니들은 와꾸가 기능이야 ㅎㅎ
케타마 케이스 씌운거 간신히 하나 들어갈랑말랑한다.
 
 
 
 
 
 
 
 
 

쓸데없는데서 살린 꼬리 디테일.
아 기능은 안넣었지만 이쁘겐 만들었당게!
 
 
 
 
 
 
 
 

상품태그조차 귀엽다 ㅋㅋㅋ
 
 
 
 
 
 
 
 

웃긴게 지혼자 자립도 된다.
오히려 좋아 ㅋㅋ
볼터치만 있었으면
더 완벽했을텐데 아쉽네.
인형 품절되서 아쉬웠다면
차선으로 이친구도 제법 괜찮은듯?
 
 
 
 
 
 
 
 
 

산리오 캐릭터즈 컬러풀 소다 키링 2탄

내가 좋아하는 또다른 캐릭터인 시나모롤.
역시나 3자입의 귀여운 동글동글한 친구.
지난번 미미치 소다 굿즈 사고
귀여워서 소다 굿즈를 또 사봤다.
 
 
 
 
 
 
 

검수가 안된건지 사진기준 눈에
페인팅불량과 스티커가 떨어져있다.
사진에선 잘안보일지모르겠는데
끝에 들려서 붙여도 계속 떨어짐.
다행히 교환 처리해주셔서 망정이지
이거 안해줬음 볼때마다 신경쓰였을거같다.
 
 
 
 
 
 
 
 
 

소다에 있는 캐릭터 마크가 스티커라
선명도가 떨어지는거 자체도 흠이다.
다마고치 소다는 프린팅이었는데
스티커인놈 보니까 어쩐지 허접해보인다.
 
 
 
 
 
 
 

파우치인척하는 인형과 키링인척하는 소다(?)
둘이 아주 짝짜꿍 귀엽네ㅋㅋㅋ
파우치가 거진 10cm 인형만하다.
 
 
 
 
 
 
 
 
 
 

솜인형과 함께 찍어본 미밋치 소다.
인놀 사이즈로 딱이어서 요친구
구입 망설였다면 재고 있을때 구입하기를!
귀여운거 많이 사서 기분 좋은 하루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