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다마고치 유니] 타마워크와는 완전 다른 타마서치 업데이트!

갓반인 2024. 7. 10. 23:56
반응형

7.10 수요일 2.0.0 버전 업데이트가 된 유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던 타마서치의 업뎃.

꾸준히 업뎃은 했으나

신박하다 생각한건 처음인듯?

 

타마서치는 유니로 와이파이를 서치해서

다마고치 캐릭터 스티커를 수집한다.

 

타마워크랑 비슷한가? 싶었으나

오늘 직접 해보니 전혀 다름.

 

타마워크는 걸음수를 채워

DIY 도안과 재료들을 얻는다면,

타마서치는 와이파이를 검색하여

캐릭터를 찾고 모으는 도감의 기능.

 

타마워크는 걸음수를 많이 걸을수록

재료를 많이줘서 유리하지만

타마서치는 걸음수에 전혀 상관이 없다.

대신 많이 걸을수록 많은 와이파이를 만나니

다양한 캐릭터를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 정도.

 

 

 

 

 

 

 

 

유니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한다.

처음보는 캐릭터도 있어서 너무 귀여운게 많다.

최대 100개의 친구들이 추가될 예정.

현재 시점에선 100개가 모두 업뎃되진않았다.

 

매일 만나서 친해지면

다마고치가 방으로 초대해준다고한다?!!

대박 신기하네 ㅋㅋㅋㅋ

 

노멀캐릭터와 스페셜 캐릭터가 있는데

국내에서 스페셜을 모을수있는지 미지수.

커넥션 팝업에서만 영마멧치를

만날 수 있다고하던데

현지인들 너무 부럽다고요...

 

 

 

 

 

 

 

 

타마서치를 즐기기 위해

오랜만에 켜본 유니 ㅋㅋ

 

 

 

 

 

 

 

 

타마서치부터 바로 가보자고!

C 버튼을 누르면

바로 타마서치 팝업창이 뜬다.

 

 

 

 

 

 

 

 

ㄱㄱㄱㄱ

 

 

 

 

 

 

 

 

 

우주선이 길거리에 떨궈준다.

 

 

 

 

 

 

 

 

 

 

와이파이가 잡혔다!

와이파이 강도에 따라 잡힌다기보단 

걍 일정 시간되면 알아서 뜨는거같다.

한번에 4개 이상 뜬적이 없는걸보면

최대가 4개인듯하다.

 

 

 

 

 

 

 

 

와이파이가 여러개 잡혔을 경우

A 버튼을 누르면 와이파이가 바뀐다.

와이파이에 따라 다른 캐릭터가 나올수도있고

아닐수도있다.

B 버튼으로 눌러보면 캐릭터가 슬쩍 보인다.

 

 

 

 

 

 

 

 

노이즈낀 캐릭터의 모습 ㅋㅋㅋ

일단 B 버튼을 눌러 잡아보자.

 

 

 

 

 

 

 

 

 

독특한 수박친구가 타마스티커를 준다.

처음 만났을때만 뱃지?가 수집된다.

 

 

 

 

 

 

 

 

 

내 첫 타마서치 프렌즈 ㅋㅋㅋㅋ

일단 오늘 해보니 같은 와이파이에서는

똑같은친구만 나온다.

근데 이게 매일 초기화되는 것인지,

아님 같은 환경에서는 고정인지

그거까진 몰루?

 

 

 

 

 

 

 

 

 

 

예뻤던 친구들.

자주보자!

 

 

 

 

 

 

 

 

거리에서도 허허벌판 아니면 1개라도 잡힌다.

밀크치와 밀크치의 만남 ㅋㅋㅋ

둘다 너무 예쁨.

 

 

 

 

 

 

 

 

 

 

사진은 49개지만 오늘 53개모았다 ㅋㅋㅋ

노멀만 모을수 있었고

노멀 기준 16개만 더모으면 현재에선 클리어.

 

내 기기만의 문제일진 모르겠으나

타마서치 중에 계속 리부트되는 오류가 생겼다.

 

 

 

 

 

 

 

 

 

오늘 모은 스티커들.

같은 친구를 여러번 잡아봤으나

하트가 모이질않는다.

 

 

 

 

 

 

 

 

 

매일 만나 친구가 되면 방으로 초대해준다는거보니

여러번 잡아도 하트가 하루에 한개만! 모이는듯.

5일을 모으면 초대받을 수 있는걸까?

방은 다 달라지나?

궁금해서 5일은 매일 열심히할것같다.

 

오랜만에 재밌는 컨텐츠가 추가됐으니

유니 있다면 모두 츄라이츄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