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나나 보드게임] 기억력 게임/규칙/룰 몸풀기용 게임으로 추천

갓반인 2024. 10. 1. 23:10
반응형

보드게임 나나

플레이 인원 : 2~5명

소요 시간 : 15분

연령 : 6세 이상

 

단순하지만 귀엽고 재밌는 게임.

똑같은 카드 3장을 먼저 모으는자가 이긴다.

카드로만 이루어져있어서 세팅이랄것도 없고

짜투리 시간에 금방 끝나서

한두판 우르르하고 넣어놓기 딱좋다.

 

몸풀기용 게임이나 분위기 전환용,

단순한 게임 좋아한다면 추천하는 게임.

 

 

 

 

 

 

 

 

패키지도 공간 자치 없어서 너무 좋음 ㅋㅋ

 

 

 

 

 

 

 

 

 

카드 재질 톡톡해서 맘에 든다.

특성상 셔플을 계속 하다보니

슬리브는 끼워주는것이 좋겠다.

 

 

 

 

 

 

 

 

같은 카드가 3장!

귀여움이 3배!

 

 

 

 

 

 

 

 

전용 슬리브가 비싸서 걍 따로삼.

팝콘게임즈 카드슬리브 블랙라벨

57.5 89

좀더 두꺼웠어도 좋았겠구나 싶긴한데

박스가 떴을것같다.

박스안에 수납도 좋고 잘맞는다.

 

 

 

 

 

 

 

 

 

예쁘게 잘 맞는다.

 

 

 

 

 

 

 

 

 

나나는 일본어로 숫자 7

특별한 카드인 7은 금박이다.

 

승리 조건은 

 

1. 같은 숫자카드 3개를 3세트 모은다.

 

2. 같은 숫자카드를 2세트 모으되,

두세트가 숫자 7을 만들수있다.

예) 3과 4의 세트 (3+4=7)

 

4. 7을 3장 모으면 바로 종료

 

 

 

 

 

 

 

숫자 카드들 하나하나 너무 귀엽다 ㅋㅋ

 

 

 

 

 

 

 

 

2인용 세팅으로 3~5인시엔

룰북을 참고해서 세팅하면 된다.

 

1. 받은 손패 카드는 작은숫자부터 정렬.

운이 좋은 일이 있는 사람부터 선을 잡는다.

 

2. 상대방 손패를 보거나 바닥패를 뒤집는다.

손패를 볼때는 가장 작은숫자

or가장 큰숫자만 볼수있다!

7을 2장이상 갖고있는게 아니라면

7로 승리하기는 쉽지않다 ㅋㅋ

바닥패는 자유롭게 뒤집을수있으나

뒤집은 2장의 카드가 서로 다를경우 턴 종료.

 

기억력과 눈치가 필요한 게임 ㅋㅋ

 

 

 

 

 

 

 

 

가장 작은 숫자,

또는 큰숫자를 내려야 하기에 정렬 필수.

 

 

 

 

 

 

 

 

선인 세대주님이 큰 숫자를 내리라고 해서

12를 내렸는데 12를 두장이나 가지고 있었다.

에잇 ㅋㅋㅋㅋ

 

 

 

 

 

 

 

응 나도 있어 ~~~

바닥패에서 11 두개를 모아 11 세트 완성!

 

 

 

 

 

 

 

 

이케저케 3세트를 먼저 모아서 내 승리!

 

 

 

 

 

 

 

 

 

세팅이랄것도 없고 정리 쉽고

가격은 만원대~

공간 차지 안하고 진짜 갓겜이다.

인원 모일수록 재밌을것같다.

츄라이 츄라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