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디지몬 펜들럼 컬러 450 윈드가디언즈 반다이프리미엄 플레이 후기

갓반인 2024. 10. 6. 23:35
반응형

예구했던 펜들럼 중 하나 도착.

450 중에 얘만 구입안했는데..

로스터가 공개되고 나니 얘가 제일 맘에 들었다.

쩔수없이 구매분으로 교환 구해서 득템 ㅋㅋ

딥세이버즈랑도 통신할겸 잘구한것같다.

 

디지바이스는 대체 언제보내주는거지?

 

 

 

 

 

 

 

 

프레임과 버튼의 덩색이 너무 거슬림.

그래도 사진보단 낫다.

공뎀은 꽤 많이 보이는데 작동만 잘되다오..

 

 

 

 

 

 

 

 

 

잘됨 ㅋ

 

 

 

 

 

 

 

알깨고 나온 베이비 디지몬.

배경이 너무 귀엽다.

 

 

 

 

 

 

 

 

작고 하찮은 새싹 ㅋㅋ

무럭무럭 자라나렴.

 

 

 

 

 

 

 

 

트레이닝 시키는데

너무 귀여운거로 공격하네 ㅋㅋ

 

 

 

 

 

 

 

 

펜들럼 컬러는 훈련이 아주 쉽다.

처음에 뜨는 컬러와 멈출때 컬러만 맞추면 끝.

 

 

 

 

 

 

 

 

표코몬으로 진화.

윙크를 계속 날리는데 눈이 간다 ㅋㅋ

너무 깜찍해.

 

 

 

 

 

 

 

 

한창 즐겁게 했던 딥세이버즈.

다만 특정 캐릭터의 차트가

통신 조건으로 막히는 바람에

김이 빠져서 봉인했었다.

 

어떻게든 두대를 사게 만드는 반다이.

진짜 상술은 칭찬한다 ㅎㅎㅎ

 

 

 

 

 

 

 

 

플로라몬과 꽃밭 배경 조합 좋다 이거에요.

 

 

 

 

 

 

 

 

 

답답했던 세월아 이제 안녕.

오랜만에 딥세이버즈도 충전해주고 

통신도 해보기로 한다.

 

 

 

 

 

 

 

 

배틀하는거 보니 속이 다 시원 ㅠㅠ

하 나도 이제 펜들럼 두대있는 사람이다.

 

 

 

 

 

 

 

 

플로라몬이 발릴수밖에 없는 상대지만..

쩔수없다.

해금해야돼...

와중에 상당히 야물딱진 공격을 보여준다ㅋㅋ 

 

 

 

 

 

 

 

플무룩 ㅠㅠㅠ

넌 잘싸워주었어!!

 

 

 

 

 

 

 

통신 한방에 주르륵 해금되는 도감.

허무하구만 ㅋㅋㅋㅋ

서로 배경도 주는지 몰랐는데

배경도 사이좋게 하나씩 주네.

 

 

 

 

 

 

 

 

딥세이버즈도 낼름 꽃밭으로 바꿔주었다.

예쁘다 예뻐.

 

윈드 가디언즈부터 도감작 고고해야지.

역시 신상이 좋긴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