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다마고치 커넥션 플레이 후기 : 러브포션(HONEY) 아이템으로 한방에 통신결혼 성공

갓반인 2024. 8. 29. 17:41
반응형

러브포션으로 한방에 결혼하는 포스팅 시작!

북미판 커넥션 클리어는 티어2로 자랐다.

 

중매보다 통신결혼이 나름대로 이점이 있다.

 

중매결혼은 성인이 된후 72시간 뒤 

중매할머니가 찾아오는데 시간이 정해져있다.

오전 10시 반 / 오후 3시 / 오후 7시

72시간이 지난상태면 기기의

시간을 바꿔서도 만날 수 있긴하다.

성인기가 된 후 72시간은 꽤 시간이 길어서

플레이가 루즈해질수 있다.

 

그에 반해 통신 결혼은

성인된 후 24시간만 지나면 가능하다.

게다가 커넥션 특성상 

구판 커넥션마냥 중매결혼 시

티어를 떨어뜨릴 가능성이 있어서

높은 티어의 친구들을 키우는 목적이라면 

통신 결혼이 유리하다.

 

 

 

 

 

 

 

 

티어 2까지만해도 참 다들 귀엽구나..

 

 

 

 

 

 

 

 

 

리본 타이 아이템을 써보았는데

턱시도 펭귄? ㅋㅋㅋㅋ 너무 귀엽구만.

 

 

 

 

 

 

 

 

일판 커넥션 메론소다는

고치포인트를 고치대왕에게 기부해보기로 했다.

얘는 티어1 마멧치로 자랐다.

 

 

 

 

 

 

 

 

 

일판 케타마는 90고치씩 나눠보내는게

참 번거로웠는데 커넥션은 천고치씩

시원시원하게 보낼수있구만 ㅋㅋㅋ

 

 

 

 

 

 

 

 

 

도네 하고 나니 화면 자체는 

언어 제외 케타마와 같았다.

고치 대왕님도 한번 뵈주고 ㅋㅋ

 

 

 

 

 

 

 

 

이제 덩안치우면 알아서 치워준다.

근데 바로 결혼시킬껀데

괜히 지금 기부했나 싶음.

 

러브포션 쓰러 고고!

 

 

 

 

 

 

 

 

 

일판 커넥션에서 러브포션을 쓸 예정.

아이템창에선 HONEY 아이템으로 보인다.

상점에 뜨지않더라도 요 아이템은

비밀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첫 1회는 무료니까 무조건 받자.

(2회차는 이천고치)

블로그 내에서 비밀상점으로 검색하면 

참고가 가능하다.

 

 

 

 

 

 

 

 

러브포션을 쓰면 마멧치가

하트를 마구마구 날린다.

이상태는 꽤 오래 지속되는데 

이때 바로 통신을 연결해주면

호감도를 한방에 만땅으로 채워준다.

 

 

 

 

 

 

 

 

 

사실 통신으로 결혼할때까지

호감작을 하려면 아주 여러번 통신해야한다.

상호도트도 볼수있는 매력이 있지만

시간을 단축하고 싶다면 러브 포션을 추천한다.

통신하자마자 바로 뽀뽀하고 난리남 ㅋㅋㅋㅋ

 

 

 

 

 

 

 

 

 

친구 목록에 가서 가운데 버튼을

눌러보면 현재 호감상태를 볼수있다.

하트 만땅된 상태로 바로 결혼 가능 상태!

한번 더 연결하면 바로 결혼에 골인한다.

 

 

 

 

 

 

 

 

 

호감도는 쌍방으로 올라가 있어서

결혼을 어느쪽에서 시키던

큰 문제가 되지않는 것같다.

 

 

 

 

 

 

 

 

폭죽터지고 결혼에 성공했다.

통신 두번만에 아주 편하다 ㅋㅋ

 

 

 

 

 

 

 

 

 

얼굴이 둘다 까만것이 둘다 남아로구만..

한마리씩 나와주길 바랬는데

한대는 아무래도 날려야겠다 ㅋㅋㅋ

 

현재 세대 다마고치는

다음세대 아기를 데리고 있는 상태로

24시간을 같이 있어준다.

하루같이 있는데 24시간을 못채우면

이틀까지 넘어가기도 한다.

 

무튼 다음세대에 만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