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해보자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V2.1.0 면세점 추천템/여행 필수템 인정

갓반인 2024. 6. 19. 18:01
반응형

종아리 마사지기 버린 사람으로서

마사지기들이 자리만 차지하고

압이 적응되면 시원치가않아

공기압 하나 사고싶다 생각만했었다.

지인 집에 놀러갔는데

풀리오 있길래 해보고 나도 샀음 ㅋㅋ

 

보통 해외 여행갈때 면세점에서 사서

할인도 받고 바로 쓰고 야무지게들 하던데

난 해외 나갈 예정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삼.

 

보통 핫딜뜨면 9만원 선인듯하다.

V2와 V3는 펌프 차이말곤 없어보인다.

V2 에어펌프 2.6리터

V3 에어펌프 3리터.

지인집에서 해본건 V2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강도여서 이거로 샀다.

 

같이 따라온 보관파우치는 

행사라 준건지 원래주는건지 몰루?

 

 

 

 

 

 

 

 

 

 

새거 뜯을때가 제일 기분 좋다.

 

 

 

 

 

 

 

 

 

Y자형 충전잭도 너무 좋다.

한번에 같이 충전 가능.

 

 

 

 

 

 

 

 

 

 

난 올해 리뉴얼된 버전이라

컨트롤러도 새거로 바껴있다.

 

 

 

 

 

 

 

 

 

충전이 한 70%는 되있긴하나

완충 한번 하고 쓰려고 꽂아봤다.

 

 

 

 

 

 

 

 

 

 

 

100일이내 기기문제 발생 시 무상교환 가능.

주의사항은 주의가 많이 필요한 기기가 아니라

충전중 사용 불가 외에는 뭐 심플하다.

뽑기 잘못했는지 잘했는지

100일간 열심히 써주겠다.

 

 

 

 

 

 

 

 

 

 

뽕뽑는 3초 꿀팁이라는데

1단계도 충분히 아프거든요?

 

 

 

 

 

 

 

 

 

 

 

안에 천도 보들보들하구

마감처리가 괜찮은 편.

 

 

 

 

 

 

 

 

 

 

 

내몸에 맞게 밀착해서 착용하고 마사지받으니

강도가 이전에 해봤을때랑 차원이 다르다.

1단계인데 개아파서 웃음이 계속 나옴ㅋㅋㅋㅋㅋ

더뭉칠까봐 계속 호흡 내쉬면서 받았다.

 

압 강한걸 좋아해서 아주 만족스럽다.

적응되면 2,3단계도 남아있으니 문제없을듯.

벨크로랑 지퍼가 같이 있어서 편한데

가족들이 다같이 쓰는거면 별 소용없을듯.

다리에 맞게 조절해야하니..

온열기능 시 맨살에 하면안된다고한다.

 

면세점 타임세일때 가격이 제법 좋으니

해외 나갈일 있으면 츄라이 츄라이~

내가 쓸거면 박스 버려도되니

부피도 많이 안차지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