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은 부지런하게

다마고치 케타마 플레이 후기 : 난 제일 비싼 다마고치 저택 아이템 오우너

갓반인 2024. 6. 24. 17:10
반응형

케타마 세대를 이어 키우면서

용돈과 게임으로 야무지게 돈을 모았다.

그래서 케타마 내에서

최고 비싼 다마고치 저택을 사보려고 한다.

다마고치 저택의 가격은 9999고치.

 

 

 

 

 

 

 

 

이전 세대에서 찍어두었던

고자룻치의 전용 아이템 칼.

일판 케타마를 즐긴다면

전용템은 꼭꼭꼭 사주자.

 

 

 

 

 

 

 

 

고자룻치 전용템은 총 두가지로

이번엔 쌍절곤.

ㅋㅋㅋ 열심히 돌려대는게 귀엽다.

요녀석 수련 열심히 했구만.

 

 

 

 

 

 

 

 

 

고자룻치에 이어 다음세대

아기가 영오야짓치로 컸다.

아재도 어릴땐 귀여웠다.

 

 

 

 

 

 

 

 

 

멀리서봤을땐 강아지귀같아서 귀여웠는데

애매하게 다가오니 무섭다.

 

 

 

 

 

 

 

 

 

 

어리다고 수염없는거 킹받네 ㅋㅋ

웃을때 귀여운 앞니 두개들 ㅋㅋ

 

 

 

 

 

 

 

 

 

뿔났을땐 저따구로 징징대는데

이빨 두개 두번 킹받음.

 

 

 

 

 

 

 

 

 

이제 모아온 돈으로 다마고치 저택을 살 차례.

영문판은 고치대왕에게 기부금액이 쌓일수록

여러 이벤트를 보여주는거같은데

일판은 그딴거 없는듯.

1000고치를 바쳐서 왕관을 받았고,

또 1000고치를 전송해보니

같은 이벤트가 나왔다.

 

참고로 고치는 9999이상 안쌓인다.

 

 

 

 

 

 

 

 

 

다마고치 저택 패스워드.

 

 

 

 

 

 

 

 

 

 

두근두근 이치고치.

 

 

 

 

 

 

 

 

 

 

케타마 돈벌기도 힘든데 한방에 쓰려니 떨린다.

 

 

 

 

 

 

 

 

 

 

 

최악의 가정.

1. 앉아서 쳐다보고 즐거워하기

2. 1회용

이 두가지 경우만 아니길 바란다.

후기가 너무없어...ㅠㅠ

 

 

 

 

 

 

 

 

 

 

딸기치 신나보인다 ㅋㅋ

속물적인 녀석.

 

 

 

 

 

 

 

 

이치고치는 얼빡샷이 매우 귀엽다.

컬다에서 보면 하찮은 초록색발도 깜찍함.

 

 

 

 

 

 

 

 

 

다마고치 저택은 다 큰 산란기 상태에서

적용가능한 아이템이어서 다클때까지 기다렸다.

메메치가 되었네.

이제 저택 사용하러 가볼 차례 ㄱㄱㄱㄱ

 

 

 

 

 

 

 

 

 

방방뛰면서 얼빡샷 보여주는데

벌써 느낌 안좋다.

 

 

 

 

 

 

 

 

저택안으로 들어간 메메치.

그리고 모션이 끝날때까지 나오지않았다.

이게 다임 ㅋㅋ

ㅋㅋ

내 9999고치 돌려줘요 ㅠㅠ

 

시터기능일까? 기대해봤는데

몇분 지나니 모션이 자동으로 종료되었다.

여러번 써본결과 상태창의

기분 게이지를 풀로 채워주긴하나..

이건 간식으로도 충분히 가능한걸?ㅎㅎ

게다가 성인이 되서밖에 못쓰니

상태관리용으로 유용하다고 하기도 애매하다.

쓸수있는 기간이 짧으니.

 

이거 보겠다고 돈 다써서 개같이 음표게임해서

다시 돈모아 메멧치 전용템을 사주었다.

 

 

 

 

 

 

 

 

 

이건 지난번 사두었던

쿠치팟치와 공용템인 가발.

둘이 모션은 다른게 재밌는 포인트 ㅋㅋ

 

 

 

 

 

 

 

 

 

플라워치와 같이쓸수있는 훌라세트.

플라워치가 하는건 귀여웠는데

얘는 걍 오징어가 따로없네.

훌라세트 치마가 오징어 다리로 보여.

 

5대동안 모아온 9999고치 탕진한 후기 끝.

반응형